가볍고, 밝고, 명랑합니다.가장 친숙한 것 중 하나입니다.18세기 초의 모든 음악 중에서.이 영화는 셀 수 없이 많은 영화에 등장했습니다.그리고 텔레비전 광고,그런데 그게 뭐죠?왜 그렇게 들립니까?
이것이 "봄"의 오프닝입니다."The Four Seasons"에서,이탈리아 작곡가 안토니오 비발디에 의해."사계절"은 부분적으로 유명합니다.왜냐하면 그것들은 귀에 즐거움이기 때문입니다.하지만, 훨씬 더 주목할 만한 것입니다.는 사실입니다.그들은 할 이야기가 있습니다.그들의 출판 당시에1725년 암스테르담에서,그들은 시를 동반했습니다.정확히 어떤 기능인지 설명하기그 시기의비발디가 잡으려고 했던 것은음악적으로 말하면특정 플롯 내용 제공 시기악을 위해서,비발디는 그의 시대보다 몇 세대 앞서 있었습니다.
만약 누군가가 그 시들을 읽는다면,음악을 듣는 동시에,시적인 장면들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잘 동기화하기음악적 이미지와 함께.우리는 새들이 환영한다고 들었습니다.행복한 노래와 함께 봄,그리고 여기서 그들은 정확히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하지만 곧,뇌우가 일어나다음악적인 천둥이 있을 뿐만 아니라,그리고 번개,또한 더 많은 새들이 있습니다.축축하고, 두렵고, 불행한.
"Summer"에서 거북이 비둘기는 노래합니다.이탈리아어로 '토토렐라'라는 이름으로우박 폭풍이 들판을 평평하게 하기 전에."가을"은 열정적인 사냥꾼들을 춤추게 합니다.그들의 먹이를 쫓기 위해 밖으로 나왔습니다.
"겨울" 협주곡은 이빨로 시작합니다.추워서 재잘재잘 지껄이기피신하기 전에탁탁거리는 불그리고 다시 폭풍 속으로 돌아갑니다.실수가 있을 곳에그리고 얼음 위에 떨어집니다.겨울의 첫 몇주동안,지난 한 해가 저물고 있습니다.비발디의 음악적 탐구도 마찬가지입니다.계절의
19세기 초까지만 해도그런 표현적인 도구가 될까요?프로그램 음악, 알려진 대로,인기를 끌다그때쯤이면 더 크고 다양한 앙상블이규칙적으로목관악기, 금관악기, 타악기로이야기를 하는 것을 돕기 위해.하지만 비발디는 그냥 해냈습니다.바이올린 한 대, 현악기 한 대, 하프시코드 한 대그의 동시대 바흐와는 달리,비발디는 별로 관심이 없었습니다.복잡하게 뒤엉켜서그는 기꺼이 제공하는 것을 선호했습니다.그의 청취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오락.나중에 다시 떠오르는 멜로디로단번에우리가 어디에 있었는지 상기시키기 위해.그래서 "봄"의 첫 번째 움직임은협주곡은 봄을 주제로 시작합니다.그리고 그것으로 끝납니다, 약간 다양합니다.그것이 마지막으로 들렸던 때부터.
그것은 영감을 받은 방법이었습니다.청취자들을 끌어모으기 위해서,그리고 비발디,가장 충격적인 것 중의 하나로 여겨지는.18세기 초의 바이올린 연주자들,가치를 이해했습니다.관객을 끌어모으는.그런 콘서트들은 그 자신을 특징으로 할 수도 있습니다.스타 바이올리니스트로서.다른 사람들은 젊은 음악가들을 소개했습니다.피에타 가문의베네치아 여학교비발디가 음악 감독이었던 곳.대부분의 학생들은 고아였습니다.음악 훈련은 단지 의도된 것이 아닙니다.젊은 여성들에게 적합한 사교술로서.하지만 또한 잠재적인 직업으로서.실패할지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좋은 결혼을 하기 위해.
작곡가 자신의 시대에도비발디의 음악 제공모두를 위한 기분전환으로부유한 귀족들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300년 후, 그것은 접근법입니다.여전히 작동합니다.그리고 비발디의 음악은 여전히 울립니다.말들이 빠르게 이동하는 것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