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피가 커지기 전에내가 해야 할 말 중에나는 단지 언급하는 것이 강요되는 것 같습니다.나에 대한 몇 가지 것들.전 신비주의자가 아니에요영적인 사람저는 과학 작가입니다.저는 대학에서 물리학을 공부했습니다.저는 과학자였습니다.NPR 특파원.좋아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일하는 중에NPR을 위한 이야기에서,나는 천문학자로부터 조언을 받았습니다.그것은 내 시야에 도전했고,그리고 솔직히, 제 인생을 바꿨습니다.
있잖아요, 그 이야기는 일식에 관한 것이었어요.부분일식그 나라를 횡단하기로 되어 있었습니다.1994년 5월에그리고 천문학자는 -- 저는 그를 인터뷰했습니다.그리고 그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 설명했습니다.그리고 그것을 보는 방법,하지만 그는 그것을 흥미롭게 강조했습니다.부분일식이 그렇듯,훨씬 더 드문 개기일식완전히 다릅니다.개기일식에서,2분이나 3분 동안,달이 완전히 막히다태양의 표면,그가 묘사한 것을 만드는 것.가장 경외할 만한 광경으로서.대자연 속에서그래서 그가 나에게 준 조언은 다음과 같습니다."당신이 죽기 전에," 그가 말했습니다."당신은 그것을 당신 자신에게 빚졌습니다.개기일식을 경험하는 것."
솔직히 말해서,나는 조금 불편함을 느꼈습니다.누군가로부터 그 말을 듣는 것저는 잘 알지 못했습니다.친밀감이 느껴졌어요하지만 그게 제 관심을 끌었고,그래서 조사를 좀 했습니다.이제 개기일식에 관한 것은,당신이 당신에게 오는 것을 기다리면,오래 기다리실 겁니다.지구상의 임의의 지정된 지점개기일식을 경험함약 400년에 한번씩.하지만 여행할 의향이 있으시다면,그렇게 오래 기다릴 필요는 없습니다.그래서 저는 배웠습니다.몇 년 후인 1998년에개기일식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카리브해를 횡단하는 것.
이제 개기일식을 볼 수 있습니다.좁은 길만 따라가면,폭이 약 100마일입니다.그리고 그곳이 달의 그림자가 떨어지는 곳입니다.그것은 "전체성의 길"이라고 불립니다.그리고 1998년 2월에,전체성의 길아루바를 건너려고 했어요그래서 남편과 얘기를 해봤는데,그리고 우리는 생각했습니다:2월?아루바?어쨌든 좋은 생각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남쪽으로 향했고,태양을 즐기다그리고 무슨 일이 일어날지 보기 위해.해가 잠깐 저물었을 때
음, 일식이 있는 날은우리와 많은 다른 사람들을 찾았습니다.하얏트 리젠시 뒤에 있습니다해변에서,쇼가 시작되기를 기다리는 중.그리고 우리는 일식 안경을 썼습니다.골판지로 된그리고 우리를 가능하게 한 정말 어두운 렌즈.태양을 안전하게 보기 위해서.개기일식이 시작됩니다.부분일식으로,달이 아주 천천히 지나갈 때.태양 앞에서그래서 먼저 그것은 태양처럼 보였습니다.가장자리에 작은 칼자국이 있었고,그리고 나서 그 칼자국이 커졌습니다.점점 더 크게,태양을 초승달로 바꾸는 것.그리고 그것은 모두 매우 흥미로웠습니다.장관이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제 말은, 그 날은 여전히 밝았습니다.내가 몰랐더라면머리 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었는지,저는 어떤 특이한 것도 눈치채지 못했을 것입니다.
음, 10분 전쯤에개기일식이 시작될 예정이었는데,이상한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시원한 바람이 불기 시작했습니다.낮이 이상하게 보였는데,그리고 그림자는 매우 이상해졌습니다.그들은 이상하게 날카롭게 보였습니다.나타난 것처럼텔레비전의 콘트라스트 노브그리고 나서 저는 앞바다를 보았습니다.배 위에 불빛이 켜져 있는 걸 봤는데,날이 점점 어두워지고 있었습니다.미처 깨닫지 못했지만 말입니다.곧, 그것은 명백해졌습니다.어두워지고 있었습니다.시력이 나빠지는 것 같았어요.
그런데 갑자기불이 꺼졌습니다.음, 그 때는해변에서 환호성이 터져나왔고,그리고 나는 내 일식 안경을 벗었고,왜냐하면 이 시점에서개기 일식이 일어나는 동안,태양을 보는 것은 안전했습니다.육안으로그리고 위를 쳐다보았는데,그리고 저는 그저 벙어리였습니다.
자, 지금 이 시점에서, 이 시점에서,저는 30대 중반이었습니다.나는 지구에서 충분히 오래 살았었습니다.하늘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기 위해서.제 말은 --
난 파란 하늘과 회색 하늘을 봤어요별이 총총한 하늘과 성난 하늘그리고 일출에 분홍빛 하늘.하지만 이곳에는 제가 본 적이 없는 하늘이 있었습니다.
먼저 색깔이 있었어요.위쪽은 짙은 자줏빛 회색이었고황혼처럼하지만 지평선에는 주황색이 있었습니다.석양처럼,360도.그리고 저 위, 황혼 속에서밝은 별들과 행성들이 나타났습니다.그래서 목성이 있었습니다.그리고 머큐리가 있었습니다.그리고 금성이 있었습니다.그들은 모두 줄을 섰습니다.
그리고 저기, 이 선을 따라,이게 그거였군요이 영광스럽고 당혹스러운 것.그것은 화환처럼 보였습니다.은실로 짜여져 있고,그리고 그것은 그냥 거기에 있었습니다.우주에서, 빛나는.그것은 태양의 외부 대기였습니다.태양 코로나그리고 사진들은 그것을 정당화하지 못합니다.그냥 반지나 후광이 아닙니다.태양 주위에;섬세하게 짜여져 있고,마치 실크로 만든 것처럼.그리고 비록 그것이 보여도.우리의 태양과 같은 것은 없습니다.물론, 저는 그게 사실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그래서 태양이 있었고,그리고 행성들이 있었고,그리고 행성들이 어떻게태양 주위를 돈다마치 내가 우리 태양계를 떠난 것 같습니다.어떤 외계인의 세계 위에 서 있었고,창조를 돌아보는 것.
그리고 난생 처음으로그냥 본능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것처럼 느껴졌어요.우주로그 광대무변한 곳간에시간이 멈췄습니다.아니면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느껴졌거나,그리고 내 눈으로 본 것은--그냥 본 게 아니라,그것은 환영처럼 느껴졌습니다.그리고 나는 이 열반 속에 서 있었습니다.174초 동안 모두 --3분 이내에 --갑자기, 그것이 끝났을 때.태양이 갑자기 떠올랐고,푸른 하늘이 돌아왔고,별과 행성그리고 코로나는 사라졌습니다.세상은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하지만 저는 변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제가 우산이 된 방법입니다.일식 쫓는 사람
그래서 이렇게 시간을 보냅니다.그리고 힘들게 번 돈.몇 년에 한 번씩, 저는 출발합니다.달의 그림자가 지는 곳이면 어디든.몇 분 더 경험해 보다우주적인 행복의그리고 다른 사람들과 경험을 공유합니다.호주에 있는 친구들과,도시 전체가 독일에 있습니다.1999년 뮌헨에서나는 수십만명의 회원이 되었습니다.거리와 지붕을 가득 채운 사람들.그리고 일제히 환호성을 질렀습니다.태양 코로나가 나타났을 때.그리고 시간이 지나면서 저는 다른 사람이 되었습니다.일식 전도사저는 그것을 제 일로 봅니다.조언을 전달하기 위해내가 몇 년 전에 받았던 모든 것.그래서 제가 말씀드리겠습니다.죽기 전에여러분은 자신에게 빚지고 있다.개기일식을 경험하는 것.그것은 경외의 궁극적인 경험입니다.
그 단어, "훌륭해"너무 많이 사용됨원래의 의미를 잃었다는 것.진정한 경외, 경이로움하찮음에 직면하여거대하고 웅장한,우리 인생에서 드문 일입니다.하지만 여러분이 그것을 경험할 때, 그것은 강력합니다.경외심은 자아를 분해합니다.그것은 우리가 연결된 것처럼 느끼게 해줍니다.정말로, 그것은 홍보합니다.공감과 관대함이보다 더 멋진 것은 없습니다.개기일식보다.
불행하게도, 소수의 미국인들은본 적이 있어요38년이 지났기 때문입니다.마지막으로 접촉한 이후로미국 대륙그리고 마지막으로 교차한 지 99년.전국의 광범하지만 그것은 바뀌려고 합니다.앞으로 35년 동안다섯 개의 개기일식이 방문할 것입니다.미국 대륙,그리고 그들 중 세 명.특히 웅장할 것입니다.6주 후 2017년 8월 21일 --
달의 그림자가 경주할 것입니다.오리건에서 사우스 캐롤라이나까지.2024년 4월 8일 달의 그림자텍사스에서 메인으로 북쪽으로 향합니다.2045년 8월 12일에캘리포니아에서 플로리다로 가는 길
내 말은:만약 우리가 이 휴일들을 만든다면 어떨까요?만약 우리가...
만약 우리 모두가 함께 한다면,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달의 그림자 속에서?어쩌면, 이 공유된 경외의 경험이우리의 분열을 치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우리가 서로를 대접하도록 하라.조금 더 인도적으로.
자, 인정하건대, 어떤 사람들은 생각하기 전에나는 밖에서 약간 전도를 하고 있습니다;내 집착, 괴짜야.내 말은, 왜 그렇게 관심을 집중하는 거지?그렇게 간단한 것에?왜 지구를 횡단해야 합니까?또는 주 라인, 그 문제에 대해서는 --3분 동안 지속되는 무언가를 위해?내가 말했듯이,저는 영적인 사람이 아닙니다.난 신을 믿지 않아요.나도 그랬으면 좋겠어.하지만 제 자신의 사망률을 생각해보면,그리고 저는, 많이--내가 잃은 모든 사람들을 생각하면,특히 나의 어머니는나를 위로하는 것아루바에서 경외심을 느꼈던 순간입니다.그 해변에 있는 내 모습을 상상하고,저 하늘을 보면서,제가 어떻게 느꼈는지 기억합니다.내 존재는 일시적일지도 모르지만,하지만 괜찮아요 왜냐면 세상에,내가 속한 것을 보세요.
그래서 이것이 제가 배운 교훈입니다.그리고 그것은 적용되는 것입니다.일반적으로 삶에:경험 기간동일한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어느 주말, 한 번의 대화--젠장, 한 번만 봐봐요모든 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그 순간들을 소중히 여기세요.다른 사람들과 깊은 유대감을 가지고,자연계와 함께,우선순위로 삼아야 합니다네, 일식을 쫓습니다.다른 것을 쫓을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174초에 관한 것은 아닙니다.그들이 어떻게 변하는지에 대한 것입니다.그 후의 세월
'B'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침묵 속에서 우울증에 시달리지 마세요. (0) | 2023.09.04 |
---|---|
에이지리즘을 끝내자. (0) | 2023.09.04 |
포유류가 출산하는 세 가지 다른 방법 (0) | 2023.09.01 |
왜 동물들의 수명은 그렇게 다를까요? (0) | 2023.09.01 |
나무늘보는 왜 이렇게 느립니까? /나무늘보 먹이 속도, 속력, 수명, 발톱 (1) | 2023.09.01 |